코 고는 것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

코 고는 것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

코 고는 것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

잠을 잘 때마다 코를 골면 심각한 성가신 일이 될 수 있지만, 웃기 전에 무엇이 코를 골게 하는지 배워라.

때때로, 그것은 어떤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법이다.

코골이가 효과적으로 치료될 수 있도록 코골이의 원인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.

코골이를 해결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코골이의 근본적인 원인을 밝히는 것이다.

어떤 약을 끊거나 살을 빼는 것이 여러분의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될 수 있고, 여러분은 그러한 요소들을 간과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.

코골이와 약물의 부작용을 치료하지 않음으로써 코골이는 실제로 더 심해질 수 있다.

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면 코를 계속 골 수 있다.

과체중이 항상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, 목에 있는 지방이 목의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.

만약 여러분이 체중 증가와 코골이의 증가 사이의 상관관계를 알아챘다면, 살을 빼는 것은 여러분에게 유용할 것이다.

“생선의 얼굴”을 만드는 것은 코를 고는 것을 멈추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.

이 운동들은 목과 얼굴의 근육을 형성한다.

그냥 입을 다물고 볼을 빨아라.

입술을 움직여 물고기와 관련된 전형적인 “얼굴”을 만들어라.

적어도 하루에 두 번은 이것을 해라.

불법 약물 사용은 삼가야 한다.

합법적이든 아니든 많은 약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높인다.

마리화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마약은 몸을 이완시키는 경향이 있다.

길거리에서 구입한 진통제 등 다른 약도 이런 효과를 볼 수 있다.

잠에서 깨어 있을 때는 이완이 기분이 좋을 수도 있지만, 마침내 잠이 들면 코를 골게 된다.

코를 골지 않도록 잠잘 때 머리를 받쳐라.

두껍고 힘이 드는 베개를 사용해라.

필요한 경우 두세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높이를 얻으십시오.

이것은 당신의 머리를 곧은 자세로 밀어 넣는다.

결과적으로, 여러분의 기도는 열리고 여러분은 덜 코를 골 것이다.

코막이를 사용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그 스트립은 반창고와 외관이 비슷하다.

하지만 그것들은 붕대가 아니다.

그들의 목적은 당신의 콧구멍이 열려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.

이렇게 하면 코 숨쉬기가 편해지고 코골이가 없어진다.

하루 종일 충분한 운동을 함으로써 코골이를 줄인다.

운동은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는 호흡 패턴을 조절한다.

운동은 당신의 호흡기를 형성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.

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호흡 패턴을 변화시킬 수 있고, 이것은 다시 코를 골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.

당신의 약사가 당신의 코골이에 대한 치료법을 권하려고 할지도 모른다.

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외 옵션이 있다.

처방전 치료법도 이용할 수 있지만,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버전이 효과가 있다면, 당신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다.

이 약들은 비강의 부기를 줄여주고 호흡에 영향을 주는 다른 요소들도 치료해준다.

코골이는 정말 번거롭다는 것 외에도 주목할 만한 건강지표가 될 수 있다.

코를 골면 당장 조치를 취해 건강 상태를 파악해야 한다.

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을 이용하여 코골이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를 고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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